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ECS 삼성생명 콜센타 인프라 제건축 프로젝트 수주

 ECS는 지난 9월 삼성생명 콜센터 인프라 재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금번 삼성생명 콜센터 프로젝트는 노후화된 인프라에 대한 재구축 및 업무프로세스 개선에 그 목적이 있으며 각종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대응력 강화, 마케팅 지원기능 강화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하여 ECS는 Cisco기반의 가상화
솔루션 구축으로 콜센터 시스템을 가상화함으로써 노후화된 인프라의 개선 및 기존의 저사양/저용량/다량의 서버운영에 따른 비효율을 제거함과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서버, 스토리지 등을 통합적으로 조율할 수 있도록 돕고 리소스 활용도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삼성생명에 제공할 것이다.

ECS는 오는 12월 open을 목표로 현재 구축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