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ECS 외환은행의 [느린말 서비스] 개발 완료, 서비스 시작

 ECS는 외환은행의 [느린말 안내 서비스]의 개발을 완료, 지난 3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느린말 안내 서비스는 외환은행 텔레뱅킹 서비스 이용고객 중 고령층 고객 및 텔레뱅킹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IVR 장비를 활용하여 신규 멘트 적용 및 기존 음성 파일을 편집하여 안내 멘트가 느리게 나감으로써 해당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개발되었다.
금융권에서는 처음으로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환은행은 그 동안 상대적으로 텔레뱅킹 서비스에 어려움을 느꼈던 고령층 고객의 활발한 이용을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ECS와 협력하여 지속적인 대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