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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CS 대한항공 국제선 IP Contact Center 사업 수주

 ECS는 2011년 1월 Cisco기반의 대한항공 국제선 IP Contact Center 사업을 수주하였다.

이 사업을 통하여 ECS는 노후화된 Nortel 콜 센터 시스템을 최신기술인 IP Contact Center로 전환하여 국내선과 국제선, 해외 콜 센터의 인프라를 통합하여 보다 체계적인 통합상담관리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구축할 예정이다.

올 4월말까지 한진 전산센터에 구축될 IPCC 솔루션은 고객정보 통합 및 언어 선택 별 콜 센터 배분 서비스 등을 통해
전문화된 콜 센터 상담원에게 우선 연결되는 고객 맞춤 서비스로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