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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CS LG 전자 브라질 법인 CRM 센터 구축

 ECS는 2011년 1월 Cisco기반의 LG전자 브라질 법인 CRM 센터를 성공적으로 오픈하였다.
2월 22일 현지에서 열린 CRM 센터 공식 오프닝 행사에는 LG전자 관계자외 이사업에 참가한 업계 관련자들이 모두 참석하여 성공적인 오픈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사업을 통하여 ECS는 LG전자 브라질법인의 콜센터 인프라를 기존 아웃소싱 사업을 통한 간접적인 관리형태에서, 최신 기술인 Cisco IP Contact Center로 전환하여 직접 관리형태로의 신뢰성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안정적인 해외 콜센터 운영을 지원하도록 최적의 운영 방안을 제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