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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CS텔레콤 한국씨티은행 씨티그룹 최초 무중단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완료

 ECS텔레콤은 글로벌 통신 사업자 인 KDDI와 함께 5월말 부로 한국씨티은행의 인바운드 콜센터인 씨티폰의(뱅킹:1588-7000, 카드:1566-1000) 전화교환시스템 및 녹취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완료 했다.
씨티폰은 한국씨티은행의 인바운드 상담 고객센터로 국내는 물론 해외고객의 민원 및 전자금융서비스를 24시간 지원하는 콜센터로,
100% IP기반으로 구성된 전화교환시스템 및 녹취 시스템을 두 개의 데이터 센터에 가상화 기술을 접목해 구축 하였으며,
별도로 고객센터에도 백업 구성을 적용한 3중화 백업 시스템으로 구축하였다.

특히, 국내외 씨티그룹을 통틀어 최초로 “24시간 운영 중인 콜 센터를 서비스의 중단 없이 업그레이드 하고 기존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완료하였다는 점”과
“씨티그룹의 최신 글로벌 표준을 100% 준수한 최초의 사례라는 점”에서 ECS텔레콤 뿐 아니라 한국의 뛰어난 IT기술력을 씨티그룹 전체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