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ECS텔레콤 CIC코리아 콜센터 구축

 주)ECS텔레콤은 CRM아웃소싱 전문회사인 CIC코리아의 본사 콜센터 SI를 수주하여 성공리에 구축완료 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아웃바운드 상담을 중심으로 한 예측다이얼링 시스템 적용과 상담원 효율성 증대에 적합하도록 구축되었으며 세계최고의 메리디안1 교환기와 제니시스 T-Server를 사용하였다.

CIC코리아는 이번 구축을 통하여 국내 최대, 최고의 아웃소싱
전문회사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