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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CS 외교부 영사콜센터 차세대 시스템 구축

 ECS텔레콤은 금번 외교부 영사콜센터 차세대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완료하여 오늘 정부과천청사에서 개통식이 진행되었다.

금번 영사콜센터 차세대 시스템은 해외에서 긴급한 사건․사고가 발생한 경우 외교부 영사콜센터(02-3210-0404)로 전화를 하여 신속하고 친절하게 바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자 도입되었으며 국내 공공기관 최초로 All-IP방식의 어바이어 오라 컨택센터AACC(Avaya Aura Contact Center)를 기반으로 한 멀티미디어 컨텍센터 솔루션(Multimedia Contact Center Ready)이 도입 되었다.

ECS텔레콤 현해남사장은 “All-IP방식의 경우 보안성과 장애 시 빠른 복구를 위해 Avaya Fabric Connect기술을 접목하였고, 민원인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컨택센터시스템과 콜센터 간의 통신을 암호화하는 Secure Access Contact Center기능을 구현하였다. 이를 통해 영사콜센터는 회선 장애 시 50ms이하의 속도로 회선을 복구가 가능하며, AACC기반의 컨택센터인프라와 함께 구축하여 24시간 365일 무중단 영사민원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