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2002년 고객초청 콜센터 세미나 개최

 ECS텔레콤은 5월 24-25일, 1박 2일 동안 제주도 신라호텔에서, 현재 Merdian 1을 사용중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2002 고객초청 콜센터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Nortel Networks사의 Virtual Call Center Solution, Advatel사의 Queue Management Communication 소개 및 ECS텔레콤의 콜센터 솔루션발표가 있었으며, 향후 콜센터 시장의 발전 방향 및 신기능을 소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