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국민은행 영업점(지점)에 IP Enabled PBX 공급

 당사는 국민은행의 영업점 VoIP망 구축 프로젝트인 영업점 IP Enabled PBX의 납품건을 수주하였다.

국민은행은 콜센타와 지점간 전화통화를 VoIP망을 통하여 구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의 솔루션으로 NortelNetworks사의 Meridian 교환기를 채택하였으며, 이의 추가 납품과 관련하여 Nortel Networks사의 국내 골드파트너사인 (주)ECS 텔레콤과 계약을 체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