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Unified CIM Solution 세미나 개최-2004년 3월 24일

 ECS Telecom은 콘체르토소프트웨어 사와 함께 보험업계 책임자를 대상으로 최신 컨택센터 솔루션 동향 및 성공적인 컨택센터 운영사례 발표 세미나를 2004년 3월 24일 힐튼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존의 분산된 컨택센터 솔루션의 한계점인 유지보수, 시스템 추가/확장, 업그레이드와 관련된 관리의 어려움 및 고비용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통합형 CIM 솔루션을 소개되었다.
또한, 국내 최초로 통합형 컨택센터를 구축한 동양생명보험이 자사의 구축사례를 발표하는 등 주요 보험사들의 컨택센터 구축 및 활용 사례가 발표돼 보험업계 관계자들의 정보 교환의 장이 되기도 했다.
<행사관련 문의 사항-ECS Telecom, 정혜영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