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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CS 텔레콤 한국 복지 재단에 CISCO IPT & IPCC 솔루션 구축 계획 (06.09.30)

 ECS 텔레콤(www.ecstel.co.kr 대표 현해남)은 한국복지재단(회장 김석산)에 All-IP 기반의 CISCO IPT 및 CISCO IPCC 솔루션을 본사 및 전국 16개 지부에 올해 말까지 구축할 계획이다.

전국 각지에 지부를 보유한 한국복지재단은 고객 상담 업무의 효율 및 고객 서비스 극대화를 위해 전국 대표번호를 이용한 통합 콜센터 솔루션을 구축한다.

이번 구축에는 고객 상담원의 편리성을 위해 한글메뉴가 완벽히 지원되는 최신 버전의
CallManager 5.0이 제공되며, 본사와 지부간의 연결은 Cisco ISR 2800 게이트웨이를
통하여 이루어 지고, 이를 통해 음성 및 데이터를 동시에 제공한다.

본사에 구축될 IPCC 솔루션은 본사와 지부에 위치한 모든 상담원에게 균일한 호 분배와 IP-IVR과 같은 중추적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한국 복지 재단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춰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회사의 Vision 추구의 목적과 원활한 고객 지원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향후에도 다양한 솔루션에 대한 유연성을 가지고 있는 All IP 기반의 시스코 솔루션으로 고객 상담 센터를 구축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