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ECS텔레콤, 선두 여행업체인 모두투어 컨택센터 수주 (06.10.04)

 ECS 텔레콤은 여행업계의 선두 업체인 모두투어의 신규 사업 및 홍보 다각화의 일환으로 자체 콜센터를 지능화된 통합 컨택 센터(Unified Contact Center)로 교체, 확장하는 프로젝트를 수주 하였다.
지난해에는 업계에서 두번째로 코스닥에 상장하였고, 두드러지는 홍보 및 마케팅 전략으로 규모를 확장하고 있는 모두투어는 시대가 변화하면서, 고객이 좀 더 편하게 모두투어를 만나게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콜센터의 단순 전화 응대를 목적으로 한 원시적인 형태의 시스템을 이번 교체 작업을 통하여, CTI기능 및 자동 PDS을 포함하여 전자결재 시스템, 고객관리 목적의 다양한 통계 관리 및 녹취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개선하고자 10월말 오픈을 목표로 작업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제휴 활동를 통해 사업 다각화를 구축해 가는 과정에서 이번 컨택센터는 제휴사와의 긴밀한 영업 공조체제의 핵심적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2개월간의 기능 및 성능을 검토, 최종적으로 모두투어가 선택한 컨택센터 시스템은 미국 애스펙트(Aspect )사의 앙상블프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