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ECS텔레콤 한국투자증권 IP Contact Center 구축 프로젝트 수주

 ECS텔레콤은 2006.12월 Nortel IP Telephony Solution을 기반으로 한국투자증권의 통합 IP Contact Center 사업을 수주하였다.

ECS는 구)동원증권과 구)한국투자증권의 노후화된 콜센터 시스템을 최신기술인 IP Contact Center로 통합하고 다양한 고객상담 채널을 일원화하고 Nortel의 CC Suite 6.0을 기반으로 하여 230여석의 상담석 규모로 효율적인 상담관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구축할 예정이다.

올 5월말까지 여의도에 구축될 IPCC 솔루션은 지역영업점으로 인입되는 고객의 호에 대해 IP Telephony 시스템을 통해 콜센터 상담원에게 우선 연결되는 호 집중화 서비스로 확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