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ECS텔레콤, 2007년 2월 한진택배 통합 IP컨택센터 구축 완료

 ECS텔레콤은 2007년 2월 한진택배 통합 IP컨택센터 구축을 완료하였다.

ECS텔레콤은 한진택배의 최근 증가하고 있는 상담업무에 따라 기존 디지탈 기반의 ACD 교환기 대신 Nortel IP Telephony Solution인'Communication Server 1000M' 교환기와 Nortel'MPS500' IVR시스템을 구축, 완벽한 Pure IP Telephony 서비스가 가능 하도록 하였다.

특히, 전체 150명의 상담원 중 50명을 하드웨어 IP폰 없이 Soft폰만으로 재택근무환경으로 구축하여,저렴한 비용으로 대고객 서비스 강화와 업무효율성 증대를 실현하였다.

한진택배는 증가하고 있는 고객문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업무효율성 증대를 위해 Soft폰을 이용하는 재택상담원의 수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