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ECS텔레콤 이랜드 시스템즈의 AS Call Center 구축 사업 수주

 ECS텔레콤은 지난 7월 이랜드 시스템즈의 AS Call Center 구축 사업을 수주 하였다. 그동안 NON CTI 기반의 AS 센터를 운영해오던 이랜드 시스템즈는 이번 사업을 통하여 훨씬 진보된 CTI 기반의 콜센터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인 AS를 제공하게 되었다. 금번 사업에 채택된 시스템은 다양하명서 고효율의 기능을 가진 Aspect 사의 EnsemblePro로서 In/Out Bound 상담업무의 탄력적 운영이 가능하게 할 것이다. 이 사업의 수주는 최근 Contact Center 업계에서 화두되고있는 AS센터 시장에 EnsemblePro시스템이 첫발을 내딘 것에 그 의미가 크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