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로고

  • HOME
  • CONTACT
  • SITE MAP
  • ENGLISH
  • Company
    • CEO 인사말
    • 사업분야
    • 회사연혁
    • 파트너
    • 찾아오시는 길
  • Solution
    • Unified Communications
    • IP Telephony
    • Convergence Contact Center
    • Video Solution
    • Aspect Unified IP
    • Network
    • Actionable Intelligent Recording
  • Success Story
  • R&D
    • Philosophy
    • History
    • 지적재산권
    • Q&A
  • Recruit
    • The Chosen Few
    • 인사제도
    • 복리후생제도
    • 우리 회사는요
    •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ECS News
  • ECS IR
    • From ECS
    • 투자정보
    • IR자료

ECS 뉴스

  • ECS News
 

 ECS텔레콤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타 프로젝트 수주, 구축 완료

 ECS텔레콤은 유진투자증권(구 서울증권)고객만족센타 IPCC (IP Contact Center) 프로젝트를 수주, 구축 완료하였다.

ECS텔레콤은 이번 프로젝트를 Nortel의 CS1000E(IP PBX)와 CC6.0(CTI) 그리고 ECS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ERS(콜통계 서비스) 솔루션으로 구축하였다.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는 8월 4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

금번 유진투자증권 수주로 인해 ECS텔레콤은 최근 모든 증권사(우리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화증권, 리딩투자증권, IBK증권 등)의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성과를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