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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CS텔레콤 한국라파즈 석고보드의 Contact Center 구축 사업 수주

 ECS텔레콤은 지난 12월 한국라파즈석고보드 Call Center 구축 사업을 수주 하였다.

그동안 단순 고객응대기반의 AS 센터를 운영해오던 한국라파즈석고보드는 이번 사업을 통하여 보다 지능화된 CTI 기반의 콜센터 시스템을 구축 함으로써 고객의 불만사항등을 다양하게 분석하여
보다 효과적인 A/S와 제품의 품질개선효과등을 제공하게 되었다.

본 사업은 국내 최초로 Aspect 사의 Unified IP를 구축하게 되는 첫 사례이며 기존 제품보다 확장성과 안정성이 배가된 솔루션으로서 In/Out Bound 상담업무의 생산성을 보다 원활하게 높인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Contact Center를 통하여 라파즈 석고보드는 동종업계의 고객(대리점등)의 소리를 비즈니스에 적극 반영하여 품질 개선 및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한다.